[18기] 맏언니가 쓰는 100%리얼 후기 #3편 [출처: 세계를 경유하다:트래블VIA. 네이버 카폐 |작성자 홍시이]

관리자
2020-01-13
조회수 217

6. 오스트리아 빈(비엔나)

비엔나는 볼 것이 정말많은 곳이 였어요~

오페라하우스, 빈시청사 앞 크리스마스마켓, 벨벳데레 궁전, 성슈테판 성당 등

봐도 봐도 끝이 없더라구요

그중에 크리스마스마켓이 가장 큰 곳이였고 사람도 많아서 깔려죽을뻔...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매년 한정판으로 컵이 나온다고하더라구요!

마켓마다 컵모양이 달라서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다들 크리스마스 컵 사겠다고 혈안이 되어 돌았다는 ㅎㅎ 양말모양 컵도 있었거든요!

관심없으면 뱅쇼를 먹고 다시 돌려주면 4유로를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아쉽게도..하루만에 컵을 깨먹었어요 ㅠㅠㅠㅠ

내 하트컵..... 사진찍는다고 코트에다 돌돌 말아 놓았다가

코트 확 들어버려서..또르르...

너무이쁘고 웅장했던 비엔나 크리스마스 마켓이였어요~~! 

저희 마켓팀은(맨날 마켓 구경하러 돌아다니는 2분) 다음날 오전에 사람들없을때를 노려서

여유롭게 돌아다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다 보는데 엄청 오래걸렸데요~~

장식이나 벳지도 다른데보다 화려하고 이쁜게 많았던 곳이에요!

 다음날은 벨베데레 궁전에 갔어요

궁전앞에도 작게 크리스마스 마켓도 있었고 날씨도 좋아서 편하게 벤치에 앉아서

사진찍는 여유도 가졌답니다

벨베데레 궁전에는 크림트의 키스 라는 작품이있어요~~

많이 봤던 작품인데 실제로 볼 수 있다니~~ 

유럽은 정말 작품들을 잘 모아놓은 곳이 많은거 같아요

비엔나에서는 비엔나 커피를 안먹어 볼 수 없죠

비포선라이즈에서 나왔던 ㅎㅎ 카페가서 아인슈페너랑 비엔나 커피 한잔~!

뭔가 현지 맛집느낌인데...동양인이 들어가니 신기하게 쳐다보긴하더라구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서서 먹었다능^^

유럽은 자리없으면 걍 서서 먹는게 당연한거 같아요 ㅎ
성슈테판 성당 앞에도 크리스마스 마켓이 ㅋㅋ

크리스마스 시즌에 오니까 너무 좋음요 ㅎㅎ

 

마늘크림스프랑 감자위에 토핑올려서 파는 것도 먹었어요

추운데 따뜻한 스프랑 감자먹으니 몸도 따뜻해지고 배도 든든!

다들 추운데 뱅쇼 한잔하면서 서서 음식먹더라구요~~

우리나라도 크리스마스 마켓 웅장하게 열었으면 ㅎㅎㅎ


7. 프라하

프라하는 정말... 최애

다시 가고 싶은 도시 중에 하나에요

구시가지로 들어가는 순간...동화속에 들어온 느낌 

크리스마스 마켓이 크진 않지만 가장 크리스마스 같은 느낌이에요

 미쳤나바....정말

동화속에 들어온 느낌아닌가요?

달이 옆에 떠 있으니까 진짜 비현실적..영화에 속에 나오는 곳 같기도 하고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트리 점등식까지 ㅠㅠㅠ 눈물날뻔

시계탑옆에 크리스마스 마켓있고 트리까지..

시계탑에 올라가서 보면 더 이쁘데요...

시간없어서 못올라가서 슬픔 ㅠㅠㅠ

마그넷그만 사고 여기 올라가볼껄.. 후회되네요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코젤.. 생맥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찐~~~한 그맛을 잊을 수 없네요

더 먹을껄 ㅠㅠㅠ 소주파인 친구들도 맥주 계속 먹고

물가도 너무 싸고 음식도 맛있고... ㅠㅠㅠ

프라하 진짜 또갈거...

 

맛있게 먹고!! 귀남님이 추천해준 믹스 맥주도 먹었어요...

밀맥주랑 흑맥주를 반반 섞었는데 인생 맥주...잊을 수가 없네요

트래블비아 유럽지사를 왜 프라하에 잡은지 알겠어요..

프라하의 연인이 왜 나온지도 알겠구요

제가 아는 분이 왜 여기에다 민박을 열었는지도 너무 알겠어요

이민오고싶은 심정

 영롱한 빛깔....(맥주사진 기부해준 귀남님 ㅎㅈ ㅅㅇ 감사요^^)

근데 종업원 여자가 싸가지가 없었음..아저씨는 친절했는데..

자리없다고하고 맥주가져다주면서 한숨쉬고

맛있으니까 봐줍니다^^

프라하 성 스타벅스에서도 한컷~~

인생사진 안나올 수가 없어요 ㅠㅠ 


카를교 해질녘도 이쁘고...

버드나무 하늘하늘 

저기가 뷰 스팟입니다 

또.. ㄱㅎ야 고마워

이건 ㅈㅇ 오빠 솜씨..

저는 해지고가서 이런 보라색 하늘은 못봤네요 

아쉽 ㅠㅠ


비세흐라드 언덕 올라가면 프라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프라하는 야경도 너무 이쁘네요

또올게

안녕프라하 


8. 체스키크롬로프

하..

체코는 정말 다이쁜듯

잠깐들린 곳이여서 더더욱 아쉬웠어요..

나중에는 프라하 왔다가 체스키에서 2박하고 구경하고 싶어요

체코 오면 꼭 들려야하는 곳~!!!!!

강이 마을을 휘감고 나가는데 우리나라의 영월 같은 느낌? 자유곡류하천이에요

물과 하늘과 마을이 합쳐져서 말로 표현할 수없는 아름다움

날씨도 좋아서 정말 막찍어도 배경이 그림같아요

ㄱㅎ가 너무 잘찍어 줬네 고마워 이쁘니


여기서 점심먹고 떠납니다


4화 갑니다~~!

[출처] [18기] 맏언니가 쓰는 100%리얼 후기 (세계를 경유하다:트래블VIA.) |작성자 홍시이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