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현대장님이 이끌어주신 동유럽 46기👩🍳
오희린
조회수 188
3
1
전가현2026-02-05 10:43
어머나 희린님~~~!!! 오랜만이에요!! 동유럽 여행 마치고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 인스타로 근황 보면서 저도 멀리서 응원했는데 이렇게 감사한 후기를...💟 이번 동유럽 46기는 새해를 함께 맞이할 수 있어서 저도 너무 특별하게 기억하고 있답니다...!!! 희린님도 너무 당차고 웃기고 재밌고 최고였어요...👍🏻 짱!!!!!! 고마어용!!! >_<!!
친구랑 유럽은 가고 싶은데 둘이서는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고 쪼매 무서워서 찾은 세미패키지!!!!
아주 조금도 후회 없고요… 인생에서 절대절대 잊지 못할 일주일이었고요… 가현 인솔자님과 다른 여행자분들도 절대 잊을 수가 없고요…
부다페스트에서 시작해 비엔나, 할슈타트, 잘츠부르크. 체스키크룸로프, 프라하 등등 여러 멋진 도시들을 한번에 맛볼 수 있어서 정말 조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사람이 많고 붐비는 도시보다는 풍경이 좋고 한적한 소도시를 좋아하는데, 이번 세미패키지는 큼직큼직한 도시만 들르는 게 아니라 중간중간 여러 소도시를 둘러볼 수 있었던 게 너무 좋았어요!!!
여행하면서 여러 잼썰도 생기고 다른 멋지고 귀엽고 착한 여행자분들과도 얘기 나눠볼 수 있던 것도 기억에 남습니당
조 짜서 여행다니는 다른 세미패키지는 강제로 친목하게 되는 느낌이라 끌리지 않았는데, 트래블비아 세미패키지는 자율이라 그때그때 마음 맞는 사람들과 같이 다닐 수 있던 게 특별한 점이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현 인솔자님?
걍 goat. 너무깜찍하시고쿨하시고당차시고웃기고최고심 legend
가현님 인스타 스토리 꼬박꼬박 챙겨보면서 또 유럽 갬성 훔치는 게 소소한 삶의 낙이랄까요. ..
아무리 돌아봐도 행복했던 것밖에 기억에 안 남은 여행이었습니다!!!!
트래블비아&가현님 사랑해욥💝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함께할 수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