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기 동서유럽 낭만 15일(with 리키님)
jhjoy
조회수 273
2
1
이기현2026-01-26 06:48
우왕! 지현님~ 한국 잘 들어가셧나용~~~? 사진들 하나하나가 넘 예쁘네요! 두분 최고의 신혼여행이 되라고 날씨가 그리 좋앗엇나봐요! ㅎㅎㅎㅎㅎㅎ 후기 감사합니다! 공연도 꼭 보러오세요~~~
24기 동서유럽 낭만 15일(이지현) 내돈내산 솔직 후기
블로그 후기
결혼식 준비에 지쳐 신혼여행을 준비할 여력이 없어 남편(전남친)과 함께 신청했습니다. 망설였던 시간이 무색할 정도로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다양한 나라를 좋은 사람들과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안전하게 짐을 옮겨 다니며 여행할 수 있었고 숙소가 모두 시내 중심가라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열정 가득한 리키 가이드님과 함께여서 더욱 즐거웠습니다. 자세한 건 블로그 후기를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