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비아 가이드를 꿈꾸는? 17기 리얼 만족 후기!

금교진
2019-12-05
조회수 997

안녕하세요!

트래블비아 17기로 여행 다녀온 22살 남자입니다!!

17기 여행이 끝나고 바로 후기를 쓰고 싶었지만 남아있는 여행과 수천장 넘는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이제 올립니다. ㅜㅜ

우리 17기 기수에 정말 선남 선녀가 너무 많아서 어떤 사진을 올려야 하나 할 정도로 여행에서 사진을 많이 찍은거 같아요. 그 수 천장 중 몇개만 추려서 올려봅니다 :)

'전역하고 유럽 여행을 가야겠다!' 이 생각을 가지고 국방의 의무를 할 때, 혼자 여행하기엔 막막하고 패키지 여행을 하기에는 쫌 영... 아니다 싶었는데 

우연치 않게 트래블비아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트래블비아를 선택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단체배낭여행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오는 형,누나, 동생들이라서 

이부분에 대해 리얼 10000% 만족합니다!!

기()- 정말 좋은 가이드! (feat. 귀한남자)

파리-로마 투어를 시작하기 전, 저는 런던으로 먼저 날라갔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로마만큼 런던에서 볼만한게 무궁무진하게 많아요! 홀수 기수를 생각하고 있다면 런던-파리-로마  추천합니다!

'가이드분들이 좋다고 하는데 뜬금없이 런던간게 왜 나오지?' 이렇게 생각할수 있어요.

짠! 이렇게 투어 시작 전,후 여행지가 있다면, 그 도시에 맞는 여행컨텐츠를 알려주시구 끝까지 챙겨주십니다. 완전 감동...

우리의 귀한남자 덕분에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도 볼 수 있었고, 혼자 자유여행 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많은 손님분들께서 '투어에 런던은 없냐?'라고 많이들 물어본다고 해요. 정말 그~짓말 1도 없이 런던은 가이드가 필요 없어요..

혼자서도 많은 곳을 다닐 수 있고, 유럽에서 제일 치안이 좋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투어 전, 후로 런던 여행하는거 굿 초이스입니다!!!


승() 2인 1실& 좋은 숙소!

스위스 인터라켄 숙소를  제외하고는 2인1실을 사용합니다. 여행 처음부터 끝나는 그 날까지 룸메이트는 변하지 않아요. 

그래서 여행하는 동안  룸메이트랑 제일 친하게 지내게 지낼 수 있습니다. 내 복원이형 너무 보구 싶어 ㅎㅎ 

제가 많이 덤벙거리는 성격이라서 물건을 하나 두개씩 흘리는 경우가 많은데 확실한 룸메이트가 있으니,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게 되더라구요.

남자같은 경우는 씻는거야 뭐... 대한민국 남자 5분이면 충분하지 않습니까!!!

나중에 저한데 사진 찍힌분 한분씩 사진 올릴꺼지만 지금은~~ 복원시대!!  나중에 인천공항에서 알지? ^^

<-요기서 뛰다가 많이 다친데요;; 조심하세요

숙소!

대표님이 스위스에서 이런 말을 하신 적이 있어요. 자신이 싫은걸 손님에게 주고 싶지 않다고

대표님,,, 진짜 감동이었어요 ㅜ 가이드님들도 저희와 같은 숙소를 쓰기 때문에 좋은 숙소 같이 사용합니다. 특히 프라하 숙소는 잊지 못할거에요.

 맛집을 추천해주시는 귀한남자와 핫초코입니다. :)

ㅎㅎ 대표님 사진이랑 핫초코님 사진은 밑에 더 올릴께요!


전() 자유로운 일정, 이야기가 있는 여행

트래블비아를 선택하게 된 큰 이유중 하나가 선택적인 자유 일정이에요! 

만약에 '몸이 안좋다, 나는 요기보단 저기를 더 가고 싶다' 하면 언제든지 일정을 조정할수 있어요. 

피렌체 여행 중일 때, 저는 더 몰 아울렛보단, 피사의 사탑을 가고 싶었어요. 이렇게 선택적으로 일정을 조절할수 있는게 큰 장점이죠!

그리구 가이드 투어가 있을 땐, 귀한남자의 설명은 크... 아무래도 유럽엔 역사의 흔적이 많으니 그 배경을 이해하고 그 도시를 본다면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됩니다!! 정말 두 가이드 모르는게 없어요!!

제목: 귀한남자를 찍는 핫초코를 찍는 나

현동님(핫초코)이랑은 서로 사진 찍는걸 좋아하나봐요 ㅎㅎ 17기 좋은 사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나중에 막내로 다시 뵙길!


결() 다시 유럽 여형을 가도? 트래블비아!

그외 엄~~청난 장점들이 있는데 소개를 못했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9인용 벤을 타고 다닌다는게 여행하면서 시간이 절약되는지.

지하철에서 멘붕이 올때 정말 그립더라구요. 16명 다시 보고 싶을 정도로 22일간 좋은 추억만 쌓고 왔습니다. 

일정이 마치고 저 혼자 여행할때는 얼마나 쓸쓸하던지..

다시 유럽 여행을 가도 트래블비아밖에 없을거 같아요!! 그만큼 정도 많았고 단점이 없는게 단점인 여행이였습니다!!

이제 고마웠던 우리 17기에게.

귀한 남자- 17기의 정신적 주주 대표님이 있었기에  행복한 여행,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다미&부선 커플- 왕호팀의 수장이였죠! ㅎㅎ 형과 누나가 있어서 여행이 한층더 재미있었어요!! 

 커플 사진이 정~말 많은데 도저히 못 고르겠어요 뒷풀이때 사진전하는걸로!

왕호팀의 감초같은 존재라는 증거~ 

큰누나처럼 동생들 말하는거 하나 하나 귀 기울어서 들어주고 고마워요.

 민지가 옆에서 "미쥔쓰~" 하는게 아직도 생생해                      (위에서 뷰티인사이드 따라한거는 안 비밀~)

 용선이형 피 봤을 때 좀? 멋졌어 누나는 웃는게 제일 이쁘다? 알지?

물음표~ 물음표~ 민지 덕분에 오빠들이 안 심심했던거 같어 많이 놀려서 미안해 ㅎㅎ

막내라서 진~짜 고생했어!!

지금은~~ 복원시대! 내 룸메 ㅎㅎ 나 아플때나 덤벙거릴때, 옆에서 챙겨줘서 고마워 ㅎㅎ 

형 사진도 고르는데 엄~~청 고민했따! 

왕호팀 만들어진 계기 ㅋㅋㅋ 용선이형 없었으면 뭉치기 힘들었을거야 

그 특유의 너털 웃음 아직 잊혀지지 않앜ㅋㅋ 

내 전속 모델이자, 내 포토폴리오 란이 누나! 누나 사진은 너무 잘 나와서 뭘 올려도 다 이뻐.

누나~ 부산에서 알죠? ㅎㅎ


그리구 다른분들도 많은데 사진이 많지만 못 올려드려서 죄송해요 ㅠㅠ 우리 다시 만나요!!  밑에는 그냥 풍경사진 마우스 가는대로 골라봤어요

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