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16기] 유럽세미패키지 후기
온
조회수 584
6
1
Namhee2025-09-16 14:40
나의 웃음충전기 유진!!!
세세한 후기 너무 고마워용🙏🏽 여전히 ㅋㅋㅋㅋ 우리의 비둘기 사건이 날 웃음 짓게해! 🤭 그리고 닭다리 나눠줄때 너무 감동받음🥺🥺 앞으로도 너의 순수한 영혼을 잘 지켜가고!! 늘 건강하고 새로운 여정도 화이팅!!!!😍😍
세세한 후기 너무 고마워용🙏🏽 여전히 ㅋㅋㅋㅋ 우리의 비둘기 사건이 날 웃음 짓게해! 🤭 그리고 닭다리 나눠줄때 너무 감동받음🥺🥺 앞으로도 너의 순수한 영혼을 잘 지켜가고!! 늘 건강하고 새로운 여정도 화이팅!!!!😍😍
유럽여행을 가기로 마음먹고 자유여행은 너무 무서워서 고민하다가 패키지로 결정했는데 너무너무 잘한 선택이였던 것 같아요. 함께 참여하는 분들도 좋으신 분들뿐이였고 특히나 남희 가이드님!이 저희를 잘 이끌어주셔서 안전하고 행복했던 여행이 되었어요. 하나하나 설명을 빠짐없이 다해주셔서 고민없이 여행했던 것 같아요. 남희님! 이 자리를 빌려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어요. 덕분에 여행의 재미를 알게되었어요! 감사해요!
더자세한 후기는 : https://m.blog.naver.com/fall7533/224002803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