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트래블비아 공지사항]-6월 11일 수정

관리자
2020-02-26
조회수 1275

안녕하세요, 트래블비아 입니다.


먼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하여 우리나라를 비롯해 전 세계가 떠들석하고 있는 요즘, 여행을 준비한 많은 여행자분들의 근심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트래블비아 또한 사태의 심각성을 공감하고, 여러분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프라하지사, 이탈리아 협력사와 계속해서 현지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고, 유럽 언론사의 기사 또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입국금지

이탈리아를 비롯해 많은 유럽 국가들이 국경봉쇄를 완화하고 있으며 6월 중순부터는 외국 관광객을 받겠다고 합니다.


현지상황

쉥곈협약국의 많은 나라들이 슬슬 봉쇄를 완화하고 6월 중순부터는 외국인 관광객을 허용하겠다고 하지만, 아직도 하루에 확진자가 수백명에 달하는 상태이며 여행을 할 수 있게 입국제한이 풀린다고해도 여행을 할 수 있는 분위기와, 무엇보다 유럽여행은 바이러스에 노출돼있을 수 있는 환경 (박물관, 미술관, 대중교통 등)이 있기 때문에 올해에는 여행이 어렵다고 보고 있습니다.


트래블비아 여행

트래블비아의 2030 단체배낭여행 22일은 여러나라를 국경을 통과하며 여행하고 있으며 투어 특성상 여러 사람이 같은 차에 탑승하여 도시간의 이동이 이루어 집니다. 아무리 차량을 소독하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여행을 한다고해도 안전성의 보장이 어렵기 때문에 백신이 개발되고 안전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기 전까지 모든 투어는 중단 됩니다. 


여행 일정 취소 및 환불

트래블비아가 예약한 유럽현지 숙소, 차량 등은 코로나와 상관없이 입국금지령 및 여행금지령이 발표되지 않는 이상 100% 취소 패널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패널티와 상관없이 21기를 비롯해 22기 까지 100% 환불을 진행했습니다. 그 이후 여행인 23, 24기 여행 또한 100% 환불을 진행했으며, 여름일정 26,28기 또한 환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6월 내에 개별연락 드립니다)

[아직 일정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가을일정 까지 예약하셨던 모든 상품이 환불 가능하니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현재 회사전화연결이 안되니 카카오톡으로 연락드리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미리 구매한 개별항공권은 항공사의 규정이 따르기 때문에 취소 수수료는 불가피할 거라 봅니다. 추후에 다시 트래블비아를 찾아 주신다면 추가 할인을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예약자에 한해)


누구보다 여행에 대한 설렘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준비했을 많은 분들께서 아쉽겠지만, 안전하지 않으면 여행을 진행할 수 없는 트래블비아의 마음을 널리 이해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트래블비아 대표 황귀남, 이성열 올림

0 0